돈 버는 정보

영화관에서 6천원 할인받는 간단한 방법

릭포메이션 2021. 11. 1. 22:09

11월 1일 오늘부터 정부에서 '위드코로나'로의 첫 발을 내딛으면서 많은 자영업자들과 국민들이 기대에 부풀어있다. 마음 한 켠에서는 코로나의 재확산이 두려우면서도 다시 일상으로의 회복을 시작한다는 점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와중에 CGV에서 영화를 6천원에 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고 해서 알아보았다. 어떻게하면 영화를 단 돈 6천원에 볼 수 있을까?

CGV에서 영화 6천원에 보는 방법은?

 

한 방에 인생역전하는 인버스 곱버스 주식 사는 법

요즘 주식장이 오르락내리락한다. 그런데 차트 고수들은 인버스 투자를 하기도 하는데 인버스 투자를 통해서 남들과 다르게 어마어마한 부를 쌓았다는 고수들의 이야기를 듣게 되면 도대체 인

funformation.tistory.com

 

연체시 급여압류 확실하게 피하는법 2가지

요즘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이나 은행 등 금융권에서 하는 저금리 대출 상품을 통해서 생활자금이나 급한 불을 끄기 위해 대출을 많이 받았

funformation.tistory.com

11월 1일부터 시작된 할인권 배포

영화 할인권 배포내용 알아보기

영화관에서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11월 1일 오늘 오전 10시부터 뿌려졌다. 단계적 일상회복을 시작하면서 영화관람 시간도 늦춰지고 한 자리를 건너뛰고 앉는 것도 제한이 풀린다고 하는데, 이런 긍정적인 신호를 이어가기 위해서 '영화진흥위원회'에서는 영화를 6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영화를 저렴하게 보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아래를 참고해서 할인쿠폰을 받아보자.

 

 

 

 

영화를 6천원 할인받으면 영화관에서 5천원에도 관람이 가능할까?

이번 영화 할인쿠폰은 전국에 위치한 500개가 넘는 영화관에서 영화관람료 중 6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단계적 일상회복을 통해서 꽁꽁 얼어붙었던 영화시장에도 활기를 부어주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시작한 행사로 보인다.

영화 이터널스나 지금 절찬리에 상영중인 007 : 노타임투다이 혹은 최근 변요한과 김무열의 열연을 볼 수 있는 보이스 등 아주 매력적인 영화들을 저렴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영화 6천원 할인쿠폰 사용가능 영화관은?

 

 

 

 

영화 6천원 할인쿠폰이 사용가능한 영화관은 대부분의 영화관이라고 보면 쉬울 것 같다.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영화관들은 사용이 가능하며, 소규모 영화관까지도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CGV는 물론 소규모 영화관까지 할인가능하다니

  • CGV
  • 롯데시네마
  • 메가박스
  • 독립예술전용영화관
  • 씨네큐
  • 개별멀티플렉스 영화관
  • 지역 단관극장
  • 소규모 영화관

영화 6천원 할인쿠폰 받는 방법

 

 

 

 

 

영화를 6천원 할인받는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일단 영화 할인쿠폰은 '선착순'으로 배포되기 때문에 손가락이 빠른 사람이 굉장히 우세할 가능성이 높으며, CGV홈페이지와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11월 1일 10시 이후에 개별적인 영화관 목록을 아래의 영화진흥위원회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입니다.(1)

월간 <한국영화> 영화산업계 주요 이슈를 취재, 분석하여 영화업, 영화정책 연구 분야 종사자에게 제공하는 월간지입니다. 한국영화연감 영화진흥위원회가 매년 발간하는, 한국영화 산업 현황

www.kofic.or.kr

영화 6천원 할인쿠폰 배포하는 기간/시간은?

영화 6천원 할인쿠폰 배포시간은?

1차 배포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배포하며, 2차 배포기간은 11월 8일 오전 10시로 예상하고 있으며, 6천원 할인쿠폰의 배포시간은 오전 10시이다.

오늘은 영화 6천원 할인쿠폰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11월 1일 오늘 할인쿠폰의 배포가 시작되고 영화사업이 다시 활황기를 맞이하기를 기대해본다. 이번에 영화진흥위원회에서 배포하는 영화 할인쿠폰을 통해서 지금 개봉작들 중에서 기대작들이 아주 많이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마동석이 출연하는 '이터널스'나 윤계상이 출연하는 '유체이탈자'를 보려고 한다.

각자 좋아하는 영화가 있을텐데, 이번에 6천원 할인쿠폰이라는 좋은 기회가 제공되니 모두 이 혜택을 보기 바라며 글을 마친다.

 

모든 컨텐츠를 하나로 끝내는 애플원이란?(+요금제 가격)

요즘 컨텐츠를 주무기로 하는 기업들은 모두 '구독서비스'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 구독서비스를 하면 가장 큰 장점은 지속적인 현금흐름(캐시플로우)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은

ikggung.kr

 

자동차 리스 장단점

자동차 리스 장단점 한 때 자동차를 구매하면서 고민을 했던 부분이 바로 자동차 리스와 장기렌트에 대한 부분이었다. 아무래도 자동차를 사게되면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비용과 세금 등이 고민

ikggung.kr

 

차박하기 좋은 가격대별 가성비 중고차 BEST 4

차박하기 좋은 가격대별 가성비 중고차 BEST 4 가을비가 내리더니 오늘 아침에 나가보니 선선한 바람이 불어왔다. 아마 여름이 간다는 신호가 아닐까 생각한다.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

ikggung.kr

 

초기비용 적은 장기렌트카 단점

초기비용 적은 장기렌트카 단점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차를 사서 소유하기보다는 장기렌트로 계약한 기간만 탄 후에 다른차로 바꾸는 것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

ikggung.kr

 

728x90
반응형